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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 Service

(주)아이티에스엠에서 제공하는 IT Service 소개

IT Service

아이티에스엠에서는 수준 높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보다 높은 만족도 향상을 위해
점검 Service, 통합 모니터링, 장애 접수/분석/처리/이력 관리 등을 통한 체계적인 IT Service 제공합니다.

IT Service

점검 Service

  • 정기 점검 서비스 (월/분기/반기)
  • 원격 점검 서비스
  • 진단 서비스

통합 Monitoring

  • 통합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감지
  • 고객 운영담당 및 사용자의 장애 감지
  • 유•무선 전화 등을 통한 장애 전파

장애접수

  • e-Visitor를 통한 장애접수
  • Helpdesk (24×365 통합운영인력)
  • 장애 유형 및 등급에 따른 관련 인원 비상연락망 가동

장애 분석

  • 초기대응 조직의 1차 장애분석
  • 장애이력을 통한 분석
  • KMS를 활용하여 장애분석

장애 처리

  • 장애 초기대응 조직의 1차 장애처리
  • 일반장애: 유지보수팀 2차 처리
  • 중복장애: 기술지원조직(ITSM/제조사 전문인력) 처리
  • 기술지원 조직의 처리사항 파악 및 Reporting

장애 이력 관리

  • 서비스데스크 CMDB에 기록된 장애내용 확인
  • 서비스데스크를 통한 장애 이력관리
  • 장애예방활동 및 장애분석에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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