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 Service아이티에스엠에서는 수준 높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보다 높은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점검 Service, 통합 모니터링, 장애 접수/분석/처리/이력 관리 등을 통한 체계적인 IT Service 제공합니다.점검 Service정기 점검 서비스 (월/분기/반기)원격 점검 서비스진단 서비스통합 Monitoring통합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감지고객 운영담당 및 사용자의 장애 감지유•무선 전화 등을 통한 장애 전파장애접수e-Visitor를 통한 장애접수Helpdesk (24×365 통합운영인력)장애 유형 및 등급에 따른 관련 인원 비상연락망 가동장애 분석초기대응 조직의 1차 장애분석장애이력을 통한 분석KMS를 활용하여 장애분석장애 처리장애 초기대응 조직의 1차 장애처리일반장애: 유지보수팀 2차 처리중복장애: 기술지원조직(ITSM/제조사 전문인력) 처리기술지원 조직의 처리사항 파악 및 Reporting장애 이력 관리서비스데스크 CMDB에 기록된 장애내용 확인서비스데스크를 통한 장애 이력관리장애예방활동 및 장애분석에 활용SUBSCRIBE ITSM Newsletter(주)아이티에스엠의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!!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비·정기적으로 유용한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 1 Step 1 Emaila valid emailemailSubmit keyboard_arrow_leftPrevious Nextkeyboard_arrow_rightFormCraft - WordPress form builder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티에스엠 전문가가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 × 1 Step 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아이티에스엠의 각 전문가가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성명your full name연락처your phone number이메일a valid emailemail제품pick one!제품을 선택하세요e-Visitor (통합유지보수솔루션)매체제어A-DCU/Hybrid 모뎀SentinelOneAlcatel-Lucent EnterpriseCisco SystemsHPE한드림넷기타문의내용more details0 / 문의하기 keyboard_arrow_leftPrevious Nextkeyboard_arrow_rightFormCraft - WordPress form builder문의하기